긴급 상황에서 라디오 방송의 중요한 역할

라디오 방송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테슬라, 마르코니, 암스트롱을 넘어 라디오 잡지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통신 및 기술의 발전을 포함합니다. 라디오 과거의 중요한 날짜 중 일부는 AmericanRadioHistory.com 웹사이트에서 다룹니다. 거기에서 초기 형태의 무선 전신 시스템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사실 1920년대 초반은 무선 전신 통신의 중요한 시기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공영 라디오 네트워크 방송과 초기 TV 프로그래밍의 기초가 제공되었습니다. 지정된 채널을 통해 분산된 청중에게 전송합니다.

라디오 방송국에서 AM 방송을 시작하는 초기 오디오 전송 스포츠티비. AM 라디오의 간섭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방송국은 1930년대에 FM 라디오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FM 라디오의 대역은 송신기에서 안테나로 전달되는 전파로서 공기를 통해 보다 선명한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했습니다. 2000년대가 되어서야 미국인들은 디지털 라디오와 위성 직접 방송(DBS)을 접하게 되었습니다.1930년대까지 라디오 방송과 텔레비전 방송(텔레캐스팅)은 미국 생활 방식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인 1920년대에 초기 아마추어 라디오는 모스 부호의 형태로 정보를 전송했습니다. 비상 신호를 전송하기 위해 전신선, 해저 케이블 및 무선 회로에서 통신을 제공하는 일련의 온-오프 톤. 모스 부호를 사용하는 무선 전신은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매우 중요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또한 생명을 위협하는 긴급 상황을 알리기 위해 라디오로 메이데이 전화를 걸었습니다. 화재, 폭발 또는 침몰하는 선박 또는 항공기가 연속으로 3번 전송된 신호로 발표된 경우(“Mayday Mayday Mayday”) 비상시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조난 호출이 방송되었습니다.

햄 라디오라고 불리는 장치는 초기에 아마추어 라디오 방송에 사용되었습니다. 1940년대에는 다양한 주파수(상업용, 경찰용, 정부용으로만 따로 설정)가 단방향 및 양방향 통신을 허용했습니다. 햄 라디오는 우연히 자연재해와 같은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더 넓은 지역 사회에 알리기 위한 비상 방송 시스템이었습니다. 분명히 타이타닉호가 보낸 SOS(아마추어 조난 호출)는 1912년 4월에 라디오 햄을 사용했다고 아마추어 라디오 전국 협회인 ARRL(미국 라디오 릴레이 리그)은 “햄 라디오 역사” 웹페이지에서 언급했습니다.

CONELRAD 시스템(냉전 중에 사용됨)은 60년대에 EBS(Emergency Broadcast System)로 대체되었고 나중에 90년대에 EAS(Emergency Alert System)로 대체되었습니다. 이름 변경에 관계없이 각각은 지역 기상 비상 사태 외에도 전쟁이나 심각한 국가 위기가 발생할 경우 미국 대중을 위한 국가 경고 시스템 역할을 했습니다. 이러한 방송 시스템은 재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커뮤니티에 필요한 경보와 메시지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긴급 상황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잠재적으로 인명을 구할 수 있고 대피가 필요한 경우 지침을 전달할 수 있는 비상 방송 응답을 발표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